본문 바로가기
애견동반/부산대_동래_온천천

부산대 장전동 애견동반 카페_구디너프 GOOD ENOUGH_커피 파운드 케익 맛집

by m_bolt 2021. 11. 16.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구디너프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정로52번길 21
0507-1366-1537
영업시간 매일 12:00 - 23:00 Last Order 22:30
주차공간 없음
테라스 애견동반 가능




주택가에서 하나둘 카페로 변신하고
있는 골목에 있는 구디너프
이 골목이 요즘 핫한지 맞은 편에도 카페들이고
안쪽도 막 카페가 한창 들어서고 있었어요.

강서점에도 있던데 확실히 원두도 고를 수 있고
티까지 메뉴구성이 탄탄했어요.
디저트류는 파운드 케이크 주던데
다이어터는 오늘도 망설이기만하다 패스합니다..

파운드케익 시킨 건 아니지? 그럼 인간도 아니야

우리집 뚱띠 무거워서 주문 할 땐 옆에 살포시 내려놨어요.

주문하고 진동 올 때까지 야외로 나가서 기다려봅니다.
매장 내부도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테이블마다 손님이 풀로 차서 포기...
그리고 남매가 들어가자 다들 귀여워해주시니
정신이 없어서 포기했답니다 ㅎㅎ

주문한 버터리 플랫화이트
부드러운 크림과 커피의 조화가 괜찮네요.

우리도 무울
볼트의 냥냥이 사랑

어린 고양이랑 재밌게 논 경험이 있어서
고양이들만 보면 놀려구 난리가 나요
길냥이들만 만나면 가까이 가고 싶다고 ㅠ
애들은 널 싫어해...
혼자만 왤케 절절 ㅎㅎ

밀크도 냥냥이 사랑 어마어마

구디너프 직원분들 친절하고
강아지를 귀여워시더라구요 ♡
개인적으론 파운드 케익맛집이라고
하던데 못먹어봐서 너무 아쉽.. ㅠ

주차공간이 없다는 것이 불편하지만
카페 앞으로 차가 다니질 않아서
혹시 뛰어나가서 생기는
차사고 위험이 없어 안심이 되었어요.
더 추워지기 전에 테라스를 즐기고 싶은 댕댕이들
"구디너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