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견동반/서면_전포

[폐업] 부산 서면 전포 애견동반 카페_전포 베더 bedder_커피 마들렌 맛집

by m_bolt 2021. 11. 11.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베더 bedder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58번길 52
010-6778-4447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주차공간 없음(가게 앞에 한두대정도 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며칠 아팠던 볼트가 싹~ 나았어요!
배탈이 나서 병원만 다니다가
드디어 기력을 회복하고 밥을 먹더라구요..
볼트는 몸고생 엄마는 맘고생
차라리 내가 아프고 말지...
말도 못하는 볼트가 아프니
어찌나 답답하고 속이 상하던지
신경이 쓰여 생전 처음 위경련도 경험했답니다...

집에서 푹 쉬고 컨디션이 좋아져서 나가자고
조르는 볼트와 행복한 산책을 다녀왔어요.
오늘은 애정하는 애견동반 카페 베더를 소개합니다~

 

베더 사장님도 애견인이라
산책길에 인사도 하고
간간히 스피츠 친구랑 만나다보니
밀크 볼트남매에게 어느덧 친숙해진 베더.
처음엔 동반이 될 줄 몰랐는데 자연스레 알게 되어서 여름부터 방앗간처럼 들르고 있답니다.

커피와 에이드, 티 종류도 있구요

구움 과자와 크로플, 브루키(브라우니+쿠키)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다이어트만 아니면 크로플을 조질텐데..

갓 구운 마들렌 넘 맛있겠죠 ♡

주문하는동안 매너있게
기다리면 머 줄꼬야?

오늘은 추천 메뉴로 먹어보았습니다만?
바로 흑임자 슈페너예요.

크림을 스푼으로 맛보고 아래에 커피랑 마셔보니..
세상에.. 대존맛

커피랑 크림이랑 조화가 참 괜찮더라구요.
크림+흑임자는 달콤 고소에
커피랑 삼박자가 딱딱 맞는거있죠.

이건 올 여름에 마셨던 티와 마들렌인데
이 때부터 믿고 마시는 베더네요.

마들렌도 굿

컨디션 회복한 볼트도 한입만 달라구
한껏 애교를 부리네요 ㅎㅎ

올 여름장마철에도 꿋꿋히 산책하고 발이 꼬실꼬실

 

컵 구멍나기 직전

평소엔 1층에서 후딱 마시고 나갔는데
오늘은 손님도 많이 없기도 하고
지하도 궁금해서 구경을 가봅니다.

멋진 갤러리가 있었네요?

포토존까지
엄마 구경 다했져?
굿즈도 있구요
밀크는 죄다 눈감아 ㅠ

 

오늘은 지하까지 구석구석 구경하고
소소하고 행복한 시간보내고 왔네요~
볼트야 이제 아프지 말자♥

환절기 감기 조심, 코로롱 조심하시구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