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견동반/서면_전포

부산 서면 전포 애견동반 술집 카페_데이 오프 데이_샌드위치 디저트 맛집

by m_bolt 2021. 11. 11.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데이 오프 데이

부산 진구 전포대로216번길 8 1층
0507-1430-3997
영업시간 매일 11:00 - 01:00
주차공간 없음
반려동물 동반 가능

  




올 여름 인테리어가 마무리되는 시기에
지나가는 남매와 인사를 나눴던 사장님
그리고 말티즈 데이까지 있어서
오픈 초기부터 남매들한테 추억이 많은 데이오프데이 ♡
선선해진 계절에 가보았답니다.

오픈하자마자 핫플레이스가 되버렸...
손님이 많아서 못갔는데
오늘은 테라스에 자리가 있었어요.

주문하러 가야지?
난 와인

커피와 주스, 티에 낮술까지 가능합니다.
주류가 다양한게 매력적이죠~
그래서인지 낮이고 밤이고 북쩍북쩍..

안 온 사이에 샌드위치와 디저트 라인업이 늘었네요~
이미지까지 있어서 고르는 편의 까아쥐

낮술은 안돼
RGRG?

유혹에 잠깐 흔들렸지만
커피는 마시고 와서
홍차와 파운드 케익으로 간신히 참았어요.

쌀쌀하지만 아직은 괜찮은 테라스
오늘 데이는 안 나왔데요~
자주 나온다는데 담에는 꼭 보자

호기심쟁이 밀크는 여기저기 관심이 많아요 ㅎㅎ

늦가을 냄새 맛집
이제 간식 줄 때가 됬는데?!

화장실은 남녀공용이라
밀크랑 볼트랑 사이좋게 웨이팅

시원해?


오랫만에 왔는데 밀크랑 볼트를 기억해주시니
별거 아닌데도 반갑구 ㅎㅎ
실내외 애견동반 카페는 드문데
사장님의 넓은 아량에 감사드리구요


전포에 갱얼지랑
함께 나오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려요~
저희집 아이들은 실내에
마킹 실수를 하지 않아서 자유롭게
놔두었지만 그래도 펫티켓은 필수이겠죠?

저흰 앞으로 쭈욱 함께 할꺼예요
데이 오프 데이



댓글